강혜원, 스텔라장과 '감성 입맞춤'…"특별한 메시지 담겨"
입력: 2022.05.23 17:43 / 수정: 2022.05.23 17:43

6월 9일 'Like a Diamond' 발표

강혜원이 스텔라장과 호흡을 맞춘 Like a Diamond를 6월 9일 발표한다. /에잇디엔터 제공
강혜원이 스텔라장과 호흡을 맞춘 'Like a Diamond'를 6월 9일 발표한다. /에잇디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강혜원이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 채널에 강혜원의 새 디지털 싱글 'Like a Diamond(라이크 어 다이아몬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는 'Like a Diamond'의 발매 날짜와 함께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과의 듀엣 소식이 담겼다.

사진 속 강혜원은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더해 싱글 'Like a Diamond'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관계자는 "'Like a Diamond'는 스텔라장이 누군가를 위해 처음으로 쓴 곡으로, 강혜원을 위한 스텔라장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소개했다.

강혜원은 지난해 12월 22일 'Winter Poem(윈터 포엠)'을 발매했고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의 진세희 역으로 분해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줬다. 강혜원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본인 유튜브를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혜원과 스텔라장의 감성 시너지가 기대되는 'Like a Diamond'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