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이부진과 '오은영 토크 콘서트' 인증샷 공개
입력: 2022.05.23 14:04 / 수정: 2022.05.23 14:04

2010년 장동건과 신라호텔서 결혼 인연도

배우 고소영(왼쪽)이 이부진(오른쪽) 호텔신라 사장과 친분을 과시했다. /고소영 SNS 캡처
배우 고소영(왼쪽)이 이부진(오른쪽) 호텔신라 사장과 친분을 과시했다. /고소영 SNS 캡처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고소영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22일 자신의 SNS에 "평소 알고 있는 선생님답게 한 분 한 분 안아주고 싶다는 선생님. 너무 따뜻하고 좋으신 선생님. 많은 관객들이 한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담아 듣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다"는 글을 올리며 이부진 사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고소영은 이어 "지인들도 많이 만났다. 주변에 오은영 선생님 팬이 정말 많다. 너무 위로되고 힘을 얻는 시간이었다. 남은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시길"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고소영은 검정색 마스크를 쓴 이부진 사장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면서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있다. 평소 이부진 사장과 친분이 있는 고소영이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오은영 토크 콘서트'에서 이 사장을 만나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연예계와 재계 등에 따르면 고소영은 이부진 사장과 오랜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식 역시 신라호텔에서 열었으며, 당시 호텔신라 전무였던 이부진 사장은 결혼식의 장식이나 조명 등을 직접 챙겨 세간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린 '오은영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에는 고소영 이부진을 비롯해 배우 소유진,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 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 공민지, 소녀시대 윤아 등이 직접 참석하고 SNS에 인증샷을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