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건강 아이콘' 김용건, CF 찍고 "나이는 숫자에 불과"
입력: 2022.05.20 07:16 / 수정: 2022.05.20 07:16

브랜드디렉터 김선희, 21일 오전 NS홈쇼핑서 첫 론칭

김용건(왼쪽)은 77세의 나이에도 젊은 오빠의 이미지를 내뿜고 있다. 21일 오전 8시20분 NS홈쇼핑을 앞두고 있는 김선희 브랜드디렉터(오른쪽)는 김용건의 컨셉트에 맞춰 완판을 벼르고 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용건(왼쪽)은 77세의 나이에도 '젊은 오빠'의 이미지를 내뿜고 있다. 21일 오전 8시20분 NS홈쇼핑을 앞두고 있는 김선희 브랜드디렉터(오른쪽)는 김용건의 컨셉트에 맞춰 완판을 벼르고 있다. /워크하우스컴퍼니

[더팩트 ㅣ 강일홍 기자] 배우 김용건은 77세의 나이에도 '젊은 오빠'의 이미지를 내뿜고 있다. 최근 M사 건강식품 CF를 잇달아 찍으며 다시한번 이를 입증했다.

김용건은 지난달 초 경기도 파주 탄현에 있는 한 영상 스튜디오(STUDIO TONG)에서 M 건강식품 '활공단' CF를 촬영했다.

CF 촬영장에서 만난 그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젊게 살면 끝없이 젊어지는 게 인생"이라면서 "열심히 운동하고 몸에 좋은 식품을 골라 섭취하면 활력 넘치는 100세 시대의 건강한 프리미엄 삶을 얻을 수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표출했다.

'노년 건강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김용건이 두 차례에 걸쳐 생동감을 불어넣은 이 CF는 최근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채널 등에 일제히 온에어 된 데 이어 홈쇼핑에도 신제품으로 첫 론칭된다.

쇼핑호스트 장성민과 호흡을 맞춰 완판을 벼르고 있는 김선희 브랜드디렉터는 "CF 촬영 당시에도 현장에 직접 가서 김용건 선생님의 열정을 직접 느껴봤지만 누구라도 공감대를 이끌만큼 모델에 대한 신뢰도가 크게 한몫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제가 마침 100세 시대를 '어떻게 하면 조금더 건강하게 조금 더 활기차게, 체력적으로도 뒤떨어지지 않게 살 수 있을까' 이런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김용건 선생님의 건강한 활력을 보며 완판에도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김용건이 자신의 활력에너지를 상징하는 건강식품 '활공단'은 5월21일 토요일 아침 8시20분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