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정준호·귀신즈, 웃음 견인차들의 활약
입력: 2022.05.19 09:00 / 수정: 2022.05.19 09:00

볼링장 나들이 엿보기…스틸컷부터 웃음 예고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삼화네트웍스 제공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삼화네트웍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정준호와 귀신즈의 활약이 계속되고 있다.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제작진은 19일 9회에서도 이어질 귀신즈들의 활약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볼링장에 뜬 최검(정준호 분)과 귀신즈(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과연 이들이 볼링장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귀신즈는 왜 쓰러져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여기에 차차웅 집안의 장군신 최검, 차차웅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 파출소 막내순경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스토리 등 다양한 인물들이 엮이면서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로 흥미진진함을 안기고 있다.

특히 '최검과 귀신즈'는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을 견인하며 '지금부터, 쇼타임!'의 기둥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든든한 연기 기둥들의 활약으로 시청률 상승 중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장면 하나하나가 미치도록 재미있다"는 시청자 반응 속에서 순항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