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혐의' 김새론 측 "채혈 후 귀가, 추후 조사 성실히 임할 것"
입력: 2022.05.18 15:38 / 수정: 2022.05.18 15:38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서 구조물 들이받아 입건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새론이 채혈 검사를 진행하고 귀가했다. /더팩트 DB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새론이 채혈 검사를 진행하고 귀가했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경찰 조사를 성실히 받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8일 <더팩트>에 "김새론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후 보호자 동행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에 나올 예정이며, 김새론은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김새론을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했다.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6~7번 받아 출동한 경찰은 김새론의 음주측정을 실시하고자 했으나 김새론이 채혈을 원해 현장 음주 측정 대신 병원에서 채혈 검사를 진행했다.

지난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한 김새론은 2010년 영화 '아저씨'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여왕의 교실' '마녀보감' '우수무당 가두심', 영화 '이웃사람' '도희야' '동네사람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