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발라더 가수 이하린, 공백 깨고 싱글앨범으로 화려한 컴백
입력: 2022.05.17 10:44 / 수정: 2022.05.17 10:44

뮤지컬 '미드나잇'서 여주인공으로도 활약

2022년 5월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이하린 /가수 이하린 제공
2022년 5월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이하린 /가수 이하린 제공

[더팩트ㅣ인천=지우현기자] 2020년 첫 번째 정규앨범 'Live My Life'를 발매했던 가수 이하린(HARIN)이 오랜 공백을 깨고 새로운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인천출신 뮤지컬 배우로 잘 알려진 이하린은 그동안 다채로운 뮤지컬 공연에 매진하며 현재까지 대학로에서 성황리에 공연중인 '미드나잇:액터뮤지션'의 여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등 어려운 코로나19 기간에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싱글앨범 'No Matter Where You Are'는 이하린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서정적인 'Ambience Pop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 작곡에는 전작부터 오랜기간 계속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KYO LEE와 4인조 보컬그룹 비욘드 멤버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김도형이, 작사에는 수많은 OST 곡들로 대중에게 알려진 작사가 한준이 각각 참여해 더 높은 '퀄리티'의 곡으로 탄생시켰다.

이하린은 지난 2017년 '흔들린 우정'의 가수 홍경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낯선 하루'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음악중심’,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 케이블채널 MBC뮤직의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콜'에 출연하면서 여주인공 'TOP3'에 올랐으며, 이후 뮤지컬 '오캐롤'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여주인공으로 활동했다.

또한 ‘제4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드(이하 LBMA 2018)’에서 주최한 ‘LBMA 스타 어워즈 2018’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