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건한, '2시의 데이트' 출연…'도베르만' 안보현과 재회 
입력: 2022.05.12 11:48 / 수정: 2022.05.12 11:48

영화 출연 확정, 임윤아·안보현과 호흡 

배우 고건한이 임윤아 안보현 등이 출연하는 영화 2시의 데이트에 캐스팅됐다.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고건한이 임윤아 안보현 등이 출연하는 영화 '2시의 데이트'에 캐스팅됐다.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고건한이 영화 '2시의 데이트'에 출연, 임윤아 안보현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고건한이 영화 '2시의 데이트'(감독 이상근)에 출연한다"고 밝혀다.

'2시의 데이트'는 모두가 잠든 새벽 2시,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와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가 만나 기상천외한 데이트를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다.

고건한이 동네 대표 백수 길구(안보현 분)의 친구 희범으로 분한다. 위트 넘치고 센스 있는 코믹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섬뜩한 범죄자, '군검사 도베르만'의 유쾌한 군수사관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세대 신스틸러로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는 고건한인 만큼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특히 고건한은 매 작품 자신이 맡은 인물로 완벽한 변신을 선보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압도적 존재감으로 대체 불가한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흡입력 있는 연기로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는 고건한의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