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의 연인' 서현X나인우, 설레는 투샷 공개…6월 첫 방송
입력: 2022.05.12 10:32 / 수정: 2022.05.12 10:32

벌써부터 시청자 설레게 하는 서현·나인우의 '케미'

서현과 나인우의 케미를 담은 징크스의 연인 스틸컷이 공개됐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서현과 나인우의 '케미'를 담은 '징크스의 연인' 스틸컷이 공개됐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징크스의 연인'에서 환상의 커플로 변신한 서현과 나인우의 투샷이 벌써부터 화제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제작진은 12일 서현과 나인우의 투샷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서현은 극 중 자신의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슬비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슬비는 공수광(나인우 분)과 꿈같은 하루를 보낸 이후 자신이 경험하지 못한 세상에 대해 꿈을 품게 되는 인물이다.

나인우가 열연하는 공수광은 슬비를 만난 그날 이후로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캐릭터다. 사랑과 운명을 둘러싼 두 사람의 신비로운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서현과 나인우의 모습이 담겼다.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로 '행운의 여신' 슬비 캐릭터에 스며든 서현과, 훤칠한 키와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나인우의 모습은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눈길을 끈다.

이처럼 '징크스의 연인'은 서현과 나인우의 '케미'만으로도 올여름을 달아오르게 할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독특하고 유쾌한 설정과 각양각색의 개성을 자랑하는 명배우들의 대거 포진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서현과 나인우의 설레는 러브스토리 '징크스의 연인'은 6월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