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마마무 문별과 훈훈 투샷…'스튜디오 문나잇' 비하인드
입력: 2022.05.10 10:48 / 수정: 2022.05.10 10:48

이주혁, 오늘(10일) '더쇼'서 신곡 라이브 무대 공개 

가수 이주혁과 그룹 마마무 문별의 투샷이 훈훈함을 안겼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주혁과 그룹 마마무 문별의 투샷이 훈훈함을 안겼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이주혁이 그룹 마마무 문별과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주혁은 지난 9일 밤 방송된 네이버 NOW. 'studio 문나잇'에 출연한 가운데, 마마무 문별과 함께 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주혁은 '스튜디오 문나잇'의 호스트 문별과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주혁과 문별은 훈훈한 시너지를 발휘, 두 사람의 유쾌한 에너지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주혁은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 스테이지를 꾸몄다. 기타 연주와 함께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청량한 보이스는 귀 호강을 선물했다. 이어 제이슨 므라즈의 'Live High(라이브 하이)', 소속밴드인 기프트의 '잘가'까지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펼쳤다.

또한 이주혁은 문별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신곡 작업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비롯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경연 소감 등 다채로운 토크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주혁은 10일 방송되는 SBS MTV, SBS FiL '더쇼'에서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힐링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주혁의 신보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에 이주혁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뤄 발매와 동시에 리스너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주혁은 JTBC '슈퍼밴드'와 Mnet '포커스 : Folk Us' 준우승을 거머쥔 데 이어 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싱어게인2' TOP6 등극 등 탁월한 보컬 실력과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여기에 이번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통해서는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도약을 알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