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붉은 단심' 스틸 공개…우아함 속에 깃든 강인함
입력: 2022.05.04 16:51 / 수정: 2022.05.04 16:51

단아한 한복 자태 담은 스틸 공개

KBS2 새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한나의 단아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키이스트 제공
KBS2 새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한나의 단아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키이스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붉은 단심' 속 강한나의 단아한 한복 자태가 연일 이목을 끌고 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4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극본 박필주, 연출 유영은)에서 활약 중인 강한나의 해사하고 우아한 모습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강한나는 극 중 뛰어난 지략과 주체적인 성격으로 죽림현의 실질적 수장 유정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가지런한 댕기 머리에 밝은 미소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태(이준 분)를 만난 유정의 설렘과 직접 만든 부채를 전달하며 수줍게 마음을 표현하는 생기 넘치는 모습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욱 배가시키는 듯한 강한나의 청초한 첫사랑 비주얼은 부드러우면서도 발랄한 유정의 캐릭터를 더욱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처럼 강한나는 채상장의 리더로서 강단 있는 모습부터 사랑에 빠진 여인의 모습까지 유정의 다양한 매력을 아우르며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비주얼과 열연으로 매 회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강한나의 활약에 계속해서 관심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