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가 온다"...임영웅, 이적 손 잡고 오늘(2일) 컴백
입력: 2022.05.02 09:21 / 수정: 2022.05.02 09:21

2일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발매

가수 임영웅이 오늘(2일)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물고기 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오늘(2일) 데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물고기 뮤직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임영웅은 2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매한다.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그는 새 앨범을 통해 신선한 변신을 꾀하며 남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타이틀 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한 명품 감성 발라드다. 임영웅은 한층 더 짙어진 고품격 감성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대중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이 외에도 자체 콘텐츠 '리로드(Re;load)'를 통해 소개됐던 설운도와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등 화려한 참여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탠 다양한 곡이 골라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사람 이야기와 사랑 이야기, 세상 이야기가 12곡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곡마다 유기적으로 스토리가 이어지기에 첫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한 번에 듣는 것을 추천한다"며 정규 앨범이 흔하지 않은 지금, 정규만의 매력과 만든 이의 마음이 전 트랙에 녹아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임영웅은 오는 6일부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앞서 임영웅은 첫 콘서트인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의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펼친 바 있다.

많은 기대 속 공개를 앞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전 8시에 공개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