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진기주, 핑크빛 기류 흥미진진
입력: 2022.05.01 13:46 / 수정: 2022.05.01 13:46

고규필 소개팅·김희재 핑크빛…진화하는 캐릭터 러브라인

1일 방영될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4회에서는 차차웅과 고슬해의 핑크빛 기류 시작에 이어 반전 매력넘치는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라인, 총각귀신 탈피 소원 마동철(고규필 분)의 처녀귀신 소개팅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진화하며 러브라인이 시작된다. /삼화네트웍스, 모코.ent
1일 방영될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4회에서는 차차웅과 고슬해의 핑크빛 기류 시작에 이어 반전 매력넘치는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라인, 총각귀신 탈피 소원 마동철(고규필 분)의 처녀귀신 소개팅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진화하며 러브라인이 시작된다. /삼화네트웍스, 모코.ent

[더팩트 ㅣ 강일홍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캐릭터들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하고 있다.

30일 방영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3회에서는 극중 취향저격 캐릭터들의 본격적인 활약과 사연이 드러나며 쫀쫀한 전개와 터지는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먼저 최검(정준호 분) 장군이 덕력을 쌓아야 성불한다는 것과 고슬해(진기주 분)를 감동시키면 덕력이 올라간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차차웅(박해진 분)은 최검의 압박에 마술쇼에서 망신을 당한 후 결국 시민경찰대에 합류하며, 고슬해와 매직팩토리 소속 귀신 3인방(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까지 '귀신공조수사극'을 예고했다.

고슬해의 숨겨진 사연이 드러나며 집념과 독기 가득한 아픔이 여전히 진행되고 있는 모습과 여전히 수사를 포기하지 않는 고슬해의 진중함도 시청자의 눈을 사로 잡았다. 또한 차차웅과 고슬해는 잠입수사를 위한 화려한 변장 실력으로 귀신들과 함께 공조수사를 진행, 시원한 상상력을 발휘하며 '지금부터, 쇼타임!' 다운 한 방을 날렸다.

1일 방영될 '지금부터, 쇼타임!' 4회에서는 차차웅과 고슬해의 핑크빛 기류 시작에 이어 반전 매력넘치는 이용렬(김희재 분)의 러브라인, 총각귀신 탈피 소원 마동철(고규필 분)의 처녀귀신 소개팅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이 진화하며 러브라인이 시작된다.

차차웅은 시민경찰대로 큰 공을 세우고 CF 촬영을 차지해 드디어 소원성취를 한다. 이어 차차웅과 고슬해의 꽁꽁 숨겨둔 아픔이 공개되며 두 사람 사이에 의미심장한 감정 교류가 시작되는 중요한 순간이 전개 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일요일 전회(토요일 방송분) 요약본을 편성해 일요일 저녁 8시25분 전회 요약본, 9시 본방송이 이어진다. 또 이날 저녁 7시부터는 MBC가 운영하는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채널을 통해 1~3회 요약본을 함께 보며 본방사수를 기다리는 실시간 라이브 같이보기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