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아내와 듀엣곡 발표…'눈에 넣어도' 파트너 공개
입력: 2022.04.29 08:44 / 수정: 2022.04.29 08:44

5월 3일 '개작실' 4번째 음원 '눈에 넣어도' 발표

개코가 아내와 듀엣곡 눈에 넣어도를 5월 3일 발표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개코가 아내와 듀엣곡 '눈에 넣어도'를 5월 3일 발표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아내 김수미 씨(SUMI)와 첫 정식 듀엣곡을 선보인다.

개코는 오는 5월 3일 '개작실(Gaejaksil)'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이자 아내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눈에 넣어도'를 발매한다. 지난 28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 개코의 아내 김수미 씨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협업 파트너가 베일을 벗었다.

SUMI는 그간 다이나믹듀오의 'BAAAM(뱀)', '2040', 개코의 '사진 찍어 보내 줘'에 내레이션으로 목소리를 더한 바 있다. SUMI와 개코가 정식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눈에 넣어도'에 실제 부부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기대된다.

'눈에 넣어도'가 따뜻한 가족의 사랑에 대한 곡인 만큼 개코는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자 SUMI와 함께 작업했다.

개코는 2018년 8월 'Vacation'(Feat. SOLE), 2020년 2월 '바빠서'(Feat. 헤이즈), 지난해 2월 권진아와의 듀엣곡 '마음이 그래' 이후 1년 3개월 만에 '개작실'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개작실'은 '개코의 작업실에서부터 시작되는 음악'의 줄임말로, 래퍼에서 보컬리스트까지 뮤지션으로서 개코의 확장된 역량을 보여주는 솔로 프로젝트다.

개코와 SUMI가 함께한 '개작실'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눈에 넣어도'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