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선배 박구윤과 훈훈 투샷 "친동생처럼 아껴줘"
입력: 2022.04.21 16:59 / 수정: 2022.04.21 16:59

트로트공주와 나무꾼의 만남…이 조합 훈훈하네

가수 정다경과 박구윤의 훈훈한 투샷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다경 SNS
가수 정다경과 박구윤의 훈훈한 투샷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다경 SN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정다경이 박구윤과 만나 훈훈함을 드러냈다.

정다경은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박구윤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다경은 선배 박구윤과 훈훈한 셀카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상큼한 미소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정다경은 봄꽃과 같은 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선배 박구윤과 거리감 없이 다정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단 한 장의 티셔츠 차림에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낸 정다경은 "'가요무대' 녹화에서 친동생처럼 아껴주시는 박구윤 선배님과"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박구윤을 향한 애정도 드러냈다.

박구윤 역시 해당 게시물에 "예쁜 다경이 최고"라며 댓글을 남기는 등 두 사람의 우정을 과시했다.

MBC '우리는 식구당'을 통해 같은 소속 식구들과 찰떡 '케미'를 보여준 정다경이 박구윤과도 환상의 '케미'를 선사한 가운데, 그가 KBS1 '가요무대'에서 보여줄 무대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MBC '복면가왕', SBS FiL, SBS MTV '더트롯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는 정다경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