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팬덤 플랫폼 위버스 합류...글로벌 팬 확장
입력: 2022.04.20 16:32 / 수정: 2022.04.20 16:32

위버스 오픈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킹덤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킹덤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GF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위버스(Weverse)에 합류하며 글로벌 팬덤 확장에 나선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는 20일 "킹덤(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합류해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알렸다.

2021년 데뷔한 킹덤은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라는 독자적인 앨범 세계관과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Ⅳ. DAN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으로 컴백한 킹덤은 국악과 탈춤, 한복 등 한국의 멋을 담은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승천(Ascension)'은 미국 아마존 뮤직의 '베스트셀러 디지털 송 차트'를 비롯해 5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위버스는 킹덤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4월 22일부터 5월 1일까지 킹덤의 공식 팬덤 킹메이커를 위한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덤의 커뮤니티에 가장 좋아하는 킹덤의 모습이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KINGDOM_with_Weverse)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및 인생네컷 사진을 각각 7명에게 증정한다.

매 앨범마다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K-POP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 킹덤은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