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8개월 만에 부끄뚱으로 컴백…베일에 싸인 피처링 
입력: 2022.04.19 13:56 / 수정: 2022.04.19 13:56

8개월 만의 신곡 '쑥맥', 27일 발매

코미디언 문세윤이 부끄뚱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다. /그루블린 제공
코미디언 문세윤이 부끄뚱으로 8개월 만에 컴백한다. /그루블린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문세윤이 부캐 부끄뚱으로 8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문세윤은 19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쑥맥'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부끄뚱의 깜짝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문세윤이 누군가와 메시지를 주고받은 듯한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핑크빛 색감의 이미지는 화사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지난해 8월 발매한 부끄뚱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를 떠올리게 했다.

더불어 신곡명 '쑥맥'과 '2022.04.27.6PM COMING SOON(커밍 순)'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부끄뚱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쑥맥'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름이 가려져 있어 누가 문세윤과 호흡을 맞췄을지 궁금증도 커졌다.

부끄뚱은 지난해 8월 '은근히 낯가려요'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실시간 인기 검색어를 장악하는 것은 물론, 주요 음원 최신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데뷔곡 이후 8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부끄뚱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가요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문세윤의 신곡 '쑥맥'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