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아이, 데뷔곡 MV 600만 뷰 돌파…신인의 거침없는 질주
입력: 2022.04.19 10:30 / 수정: 2022.04.19 10:30

감사 인사 영상 게재 "아낌없는 사랑 보답할 것"

신인그룹 나인아이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그룹 나인아이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6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돌파,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넘어섰다.

신곡 'Parallel Universe'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 만인 지난 13일 500만 뷰를, 지난 17일 600만 뷰를 돌파하며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본 팬들은 "데뷔를 기다린 가치가 있다" "요즘 나오는 데뷔 콘셉트와 차별화가 있어 너무 좋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나인아이는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감사 인사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나인아이는 "저희의 데뷔곡에 아낌없는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1000만 뷰, 1억 뷰까지 열심히 달려 보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나인아이의 신곡 'Parallel Universe'는 브리티쉬 팝과 K팝을 컬래버한 장르로, 우연히 틈새를 통해 평행 세계에 건너가 또 다른 나를 만나 '현재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내용의 희망적인 가사와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지난달 30일 데뷔 앨범 'NEW WORLD'로 데뷔한 나인아이는 보컬, 퍼포먼스, 프로듀싱 실력을 아우르는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뚜렷한 음악적 색깔, 색다른 세계관으로 K팝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인아이는 현재 음악방송 무대 및 각종 방송 프로그램, 온·오프라인 팬 사인회 등으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