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출신 민, 새 싱글 'Hit Me Up' 발매
입력: 2022.04.18 09:50 / 수정: 2022.04.18 09:50

작사·작곡 서출구→피처링 신예 래퍼 JMIN 참여

미쓰에이 출신 민이 18일 새 싱글 Hit Me Up을 발표한다.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미쓰에이 출신 민이 18일 새 싱글 'Hit Me Up'을 발표한다.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쓰에이 출신 가수 민(이민영)이 두 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민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Hit Me Up(힛 미 업)'을 발표한다. 'Hit Me Up'은 하이어뮤직레코즈 소속의 실력파 신예 랩퍼 JMIN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작곡, 작사는 프로듀서 Lean on과 래퍼 서출구가 맡았다. 민은 이번 곡으로 음악적 성장과 색깔을 힙합, R&B라는 색다른 장르로 표현했다.

앞서 "싱글? Single?"이라며 신곡 발매 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깜찍한 해프닝을 불러 모았던 민은 새 프로필 사진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바 있다.

특히 지난 16일 자정 민은 'Hit Me Up' 앨범 커버를 공개, 지금까지 발랄함이 돋보인 기분 좋은 아우라와는 사뭇 다른 차분함으로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민은 청초한 눈빛과 청순한 비주얼로 색다르게 선보일 변신을 예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따뜻한 날씨를 물들일 전망이다.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이어온 민은 MBC '복면가왕' 출연과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KPOP' 뮤지컬 공연 등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특유의 생기발랄함을 담은 'ONION(오니온)'으로 실력을 증명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민의 새 싱글 'Hit Me Up'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