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6일 동명 드라마서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 사전공개
입력: 2022.04.16 08:49 / 수정: 2022.04.16 08:49

첫 OST곡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 총 조회수 5100만 뷰 돌파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 인연을 계기로, 음원 발표 하루 앞선 16일 이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영웅시대 제공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 인연을 계기로, 음원 발표 하루 앞선 16일 이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영웅시대 제공

[더팩트 ㅣ 강일홍 기자]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16일 사전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첫 OST곡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 총 조회수는 5100만 뷰를 돌파했다.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 인연을 계기로, 음원 발표 하루 앞선 16일 이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난다.

드라마는 공감 매직 노희경 작가와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 등 명품 배우들이 함께하며, 같은 제목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간다.

또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15일 기준으로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등 총 조회수 5100만 뷰를 찍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다음달 2일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어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도 갖는다. 5월 6일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등 총 21회 대규모 전국투어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