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단단' 이세희, '진검승부' 출연 확정…도경수와 호흡
입력: 2022.04.13 09:47 / 수정: 2022.04.13 09:47

'신사와 아가씨' 지우고 '진검승부'로 활약 예고

배우 이세희가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을 확정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세희가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을 확정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세희가 '진검승부'에 캐스팅되며 2022년 라이징 스타다운 당찬 행보를 이어간다.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진은 13일 "이세희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22년에 방송될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는 불량함과 껄렁함으로 무장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욕심쟁이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법보다는 편법을, 정석보다는 꼼수를, 성실함보다는 불량함을 택한 검사가 사회를 좀먹고 있는 부정부패한 권력자들을 처단하면서, 답답한 현실을 잠시나마 잊게 할 통쾌하고 짜릿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도경수가 검사 진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한 차례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최근 최고 시청률 38.2%라는 높은 수치로 막을 내린 '신사와 아가씨'의 주역 배우 이세희가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세희는 극 중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 검사 신아라 역을 맡는다. 신아라는 깔끔한 일 처리와 냉철한 상황 판단으로 중앙지검장의 오른팔 자리를 꿰찬 인물이다. 정치적 감각 또한 뛰어나 동료나 선후배 검찰 간부들과도 관계가 좋을 정도로 사회성을 갖고 있다.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또라이, 이단아, 생태계 교란종 검사 진정과 태생적으로 결이 안 맞는 듯 보이지만, 누구보다 걱정해주고 보호해준다.

2019년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으로 데뷔해 JTBC '라이브온',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이세희가 이번 '진검승부'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새로운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상큼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이고 연기력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이세희가 다시 한번 안방극장 점령에 나선다"며 "'신사와 아가씨' 박단단 역과는 180도 다른, 냉철한 판단력과 뛰어난 정치 감각을 지닌 신아라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낼 이세희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진검승부'는 2022년 하반기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