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의 사나이' 임영웅 'HERO' 뮤직비디오 2400만뷰 돌파
입력: 2022.04.12 18:37 / 수정: 2022.04.12 18:37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 17일 선공개

임영웅의 싱글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기준 2400만 뷰를 넘었다. 이 곡은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었다가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따라 정식 싱글로 제작됐다. /영웅시대
임영웅의 싱글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기준 2400만 뷰를 넘었다. 이 곡은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었다가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따라 정식 싱글로 제작됐다. /영웅시대

[더팩트 ㅣ 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싱글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기준 2400만 뷰를 넘었다.

당초 이 곡은 자동차 광고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었으나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따라 정식 싱글로 제작됐다. 음원은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020년 11월 4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HERO' 뮤직비디오가 처음 게재됐고, 1년 5개월만에 24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은 또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이 곡은 마침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 제목을 계기로,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16일 방영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임영웅의 신곡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노희경 작가와 이병헌과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김혜자, 고두심 등 명품 배우들이 함께한다.

이와함께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 역시 드라마 속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과 함께 5월 6일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등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