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선후배 커플 탄생…임영웅 콘서트 매진 [TF업앤다운(상)]
입력: 2022.04.09 00:00 / 수정: 2022.04.09 00:00

전혜빈, 3년 만에 임신 소식까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선후배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소유한 트로트가수는 단독 콘서트 첫 예매부터 전석 매진으로 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한 배우는 결혼 3년 만에 아기 천사가 찾아왔습니다. 4월 둘째 주 연예가 소식입니다.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더팩트 DB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더팩트 DB

▲ 김준호♥김지민, 코미디언 선후배의 열애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이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호와 김지민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준호는 KBS 공채 14기, 김지민은 21기로 일곱 기수 차이가 나는 직속 선후배 관계입니다. 또한 두 사람은 현재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의 위로가 큰 힘이 됐다"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세 연상의 연극배우와 결혼했으나 2018년 합의 이혼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반면 김지민은 미혼입니다. 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커플 탄생에 누리꾼들은 놀라워하면서도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물고기뮤직 제공

▲ '어나 더 레벨' 임영웅, 콘서트 매진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의 시작인 고양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임영웅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 예매는 지난 7일 저녁 8시부터 시작됐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이 몰린 이번 예매는 빠른 속도로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임영웅은 5월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앨범 타이틀과 같은 'IM HERO'를 내세우며 단독 콘서트를 계획했습니다. 이를 통해 임영웅은 전국에 있는 팬들과 만나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반전 면모를 뽐낼 예정입니다.

치열한 티켓 전쟁을 끝낸 고양 콘서트는 5월 6일과 7일, 8일 개최되며 창원과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은 각 지역에 따라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가 오픈됩니다.

배우 전혜빈이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더팩트 DB, 전혜빈 SNS
배우 전혜빈이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더팩트 DB, 전혜빈 SNS

▲ 전혜빈, 결혼 3년 만에 임신

배우 전혜빈이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됩니다.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7일 "전혜빈은 현재 임신 초기로 10월 출산 예정"이라며 "기쁜 마음으로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전혜빈 역시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감사하게도 내게 아기천사가 찾아왔다. 지금 13주차가 돼 이제 제법 배도 살짝 나와 보인다"며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전혜빈 아이의 태명은 바른이입니다. 전혜빈은 "바르게 잘 태어나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남편과 지어줬다"며 "노산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건강 관리를 열심히 한 보답을 받는지 입덧도 없고 특별한 고생 없이 잘 보내고 있다"며 말했습니다.

전혜빈은 지난 2019년 치과의사 연인과 결혼했습니다. 이후 2020년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2세를 계획 중이라고 밝힌 바 있던 그는 결혼 3년 만에 예비 엄마가 됐습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