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전쟁' 임영웅, 콘서트 불법 거래 엄중 경고 "강제 취소"
입력: 2022.04.08 07:40 / 수정: 2022.04.08 11:00

비공식 경로 예매 모두 취소 예정→취소표 재오픈 추후 안내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첫 지역인 고양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소속사가 티켓 불법 거래 근절에 나섰다. /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첫 지역인 고양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소속사가 티켓 불법 거래 근절에 나섰다. /물고기뮤직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전쟁'이 시작된 가운데, 소속사가 일각에서 벌어지는 티켓 불법 거래에 대해 경고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7일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콘서트 티켓을 불법 및 비공식 거래할 시 강력 대응할 것"이라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다.

물고기뮤직은 "공식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악의적 사용(양도/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진행된 예매 내역을 체크하고 있다"며 "해당 예매 건에 대해서는 강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식 예매처가 아닌 개인 간의 직거래, 인터넷 중고 거래 사이트 및 기타 비공식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으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다"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을 지지 않으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인 예스24를 통해서만 티켓을 구매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소속사는 "강제 취소 일정 및 취소표에 대한 재오픈 시점은 추후 공지를 통해 티켓을 얻지 못한 팬들이 공정하게 예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월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는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개최된다. 앞서 7일 저녁 8시 고양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오픈됐고,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인기를 입증했다.

<다음은 물고기기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물고기 뮤직입니다.

현재 당사는 공식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악의적 사용(양도/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진행된 예매 내역을 체크하고 있으며, 해당 예매 건에 대해서 강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예매처가 아닌 개인 간의 직거래, 인터넷 중고 거래 사이트 및 기타 비공식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으 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주최/ 주관사 및 예매처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인 예스24를 통해서만 티켓을 구매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강제 취소 일정 및 취소표에 대한 재오픈 시점은 추후 공지를 통해 티켓을 얻지 못한 팬분들이 공정하게 예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니 이후 공지되는 안내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