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 데뷔 앨범 '1TAN' 완판…소속사 "추가 제작 中"
입력: 2022.04.07 08:08 / 수정: 2022.04.07 08:08

신예 보이그룹, 데뷔 동시 앨범 완판…뜨는 K팝 샛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탄은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총 7명으로 구성, 정식 데뷔 전부터 치열한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탄은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총 7명으로 구성, 정식 데뷔 전부터 치열한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ㅣ 강일홍 기자] 신인 보이그룹 TAN(탄)이 데뷔 한달만에 빠른 상승세로 K팝 팬덤을 사로잡고 있다.

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탄의 데뷔 앨범 '1TAN'이 완판 돼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 '1TAN' 완판 소식으로 무서운 신예의 면모를 입증한 탄은 데뷔와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 진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1TAN'은 타이틀곡 'DU DU DU를 포함해 'Fix You Part. 1', 'MY GIRL(for FAN)', 'DU DU DU(English ver)' 등 총 4곡이 수록돼 탄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DU DU DU'에는 멤버 주안, 재준, 지성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무대 위에서는 세련된 우산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보컬부터 랩, 퍼포먼스까지 모두 담아내 K팝 팬덤의 관심을 받았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탄은 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 총 7명으로 구성, 정식 데뷔 전부터 치열한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으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한편 각종 음악방송을 비롯해 라디오, 자체 콘텐츠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탄은 최근 MBC '우리는 식구당'에 출연,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와 통통 튀는 케미를 선사한 바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