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박현규·이주혁·신유미, 새 프로필…눈부신 비상 예고
입력: 2022.04.07 00:00 / 수정: 2022.04.07 00:00

새 프로필 공개…반전 매력부터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싱어게인2 측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게인2' 측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싱어게인2' TOP6 멤버인 가수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MA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새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싱어게인2' TOP6에 이름을 올린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패션 센스가 엿보이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장착한 세 사람의 다부진 표정에서 남다른 각오가 느껴진다.

먼저 박현규는 세련된 애쉬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밝은 톤의 그레이 레더 재킷 착장으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상큼한 소년미를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독특하면서도 댄디한 패션과 당당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주혁은 박시한 화이트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루스한 슈트와 단화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신유미는 흑발의 긴 생머리와 짙은 버건디 메이크업, 드롭 귀걸이로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신유미는 허리에 손을 올린 위풍당당한 포즈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으로 극과 극 매력까지 보여줬다.

김기태, 김소연, 윤성에 이어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까지 '싱어게인2' TOP6는 새 프로필 사진을 모두 공개하며 앞으로의 눈부신 비상을 예고했다. 현재 TOP6는 각종 방송프로그램은 물론, 화보와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TOP6는 나겸, 울랄라세션, 서기, 배인혁과 함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