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오늘(6일) 모친상 "따뜻한 위로와 배려 부탁"
  • 박지윤 기자
  • 입력: 2022.04.06 14:30 / 수정: 2022.04.06 14:30
지병으로 별세
세븐틴 원우가 오늘(6일) 모친상을 당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더팩트 DB
세븐틴 원우가 오늘(6일) 모친상을 당했다는 비보가 전해졌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가 모친상을 당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원우의 어머니께서 이날 오전 지병으로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비보를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원우는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장례는 가족 및 친지분들과 치를 예정이다.

끝으로 소속사는 "원우가 가족들과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와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15년 세븐틴으로 데뷔한 원우는 '아낀다' '예쁘다' '울고 싶지 않아' 등 여러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븐틴은 오는 15일 첫 영어 싱글을 발표한다. 이는 오는 5월에 발매될 4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전 세계 캐럿(팬덤명)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세븐틴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다음은 세븐틴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원우의 어머니께서 금일 오전에 지병으로 별세하시어, 안타까운 비보를 전합니다.

현재 원우는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장례는 가족 및 친지 분들과 치르고자 합니다.

원우가 가족들과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위로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