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이엘라이즈 손잡고 국내 활동 집중 
입력: 2022.04.06 10:12 / 수정: 2022.04.06 10:12

류수영·박한별·왕빛나와 한솥밥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엘라이즈 제공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엘라이즈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이엘라이즈와 손잡았다.

강지영은 6일 소속사 이엘라이즈를 통해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새 소속사와 함께 국내 활동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항상 응원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늘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카라로 데뷔해 'Rock U(락 유)' 'Honey(허니)' '미스터' 'STEP(스텝)'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활약했다.

2014년부터는 일본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민왕' '오펀블랙~7개의 유전자~', 영화 '레온' '암살교실' 등 다양한 일본 작품을 통해 강지영의 연기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강지영은 2020년, 5년 만에 국내 복귀를 알림과 동시에 JTBC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주인공 김아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이렇듯 음악부터 연기까지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강지영이다. 그런 그가 이엘라이즈와 손잡고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이엘라이즈에는 강지영 외에도 배우 류수영 신성우 왕빛나 박한별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