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제이콥, 비정규 음원 깜짝 공개 "더비 4주년 기념 선물"
입력: 2022.04.05 17:19 / 수정: 2022.04.05 17:19

사운드클라우드 통해 'Comfortable' 발표

그룹 더보이즈 제이콥이 팬클럽 더비의 4주년을 맞아 비정규 음원을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 제이콥이 팬클럽 더비의 4주년을 맞아 비정규 음원을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제이콥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밤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제이콥의 비정규 음원 'Comfortable(컴포터블)'을 발표했다.

'Comfortable'은 지난해 5월 제이콥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믹스테이프 'KINDLE by JACOB(킨들 바이 제이콥)'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인 곡이다. 감미로운 제이콥의 보이스가 멜로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특히 이 곡은 제이콥이 올해 4주년을 맞은 더비(더보이즈 팬덤명)에게 선사한 깜짝 선물로 알려져 감동을 더했다.

제이콥은 곡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움을 느끼는 모습을 담았다. 정신없는 일상 속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고민과 걱정 없이 하루를 보내는 그 순간의 감정을 가사와 곡 전반에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제이콥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최근 리얼리티, 화보, OST 발매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