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리,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이준기·송강 한솥밥
입력: 2022.04.05 11:14 / 수정: 2022.04.05 11:14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 예고 "아낌없이 지원할 것"

배우 조우리가 유준상 이준기 송강 등이 소속된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조우리가 유준상 이준기 송강 등이 소속된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무엑터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조우리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5일 "조우리와 나무엑터스가 앞으로의 행보를 함께하게 됐다"며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관계자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두루 갖춘 조우리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라고 소개하며 "조우리가 드라마부터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한계를 두지 않고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우리는 2011년 데뷔 이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다수의 작품에서 극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뿐만 아니라 청순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광고계에서도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며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이어 가고 있다.

나무엑터스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배우로서의 또 다른 도약을 예고한 배우 조우리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나무엑터스에는 조우리 외에도 유준상 이준기 박은빈 송강 서현 구교환 강기영 김효진 이윤지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