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DKB) 이찬·D1·GK·룬, 코로나19 격리해제
입력: 2022.04.03 16:52 / 수정: 2022.04.03 16:52

3일 0시 격리해제, 일상 활동 가능  

그룹 다크비(DKB)의 멤버 이찬, D1, GK, 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코로나19 관련 격리가 해제됐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다크비(DKB)의 멤버 이찬, D1, GK, 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코로나19 관련 격리가 해제됐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더팩트|원세나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에 들어갔던 그룹 다크비(DKB)의 멤버 이찬, D1, GK, 룬이 격리해제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찬, D1, GK, 룬이 격리 해제 기준을 충족해 이날 0시를 기점으로 격리가 해제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찬, D1, GK, 룬은 재택 치료 기간 중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했고 방역 당국의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코로나19 양성 판정 소식에 다크비 멤버들을 걱정해 주시고 빠른 쾌유를 빌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다크비는 지난달 27일 멤버 이찬, D1, GK, 룬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다크비는 자신들의 첫 리얼리티인 엠넷 '다크비 유나이티드'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