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슈퍼밴드2' 선재, 30일 신보 발매…7개월 만에 컴백
입력: 2022.03.28 15:14 / 수정: 2022.03.28 15:14

새 싱글로 완성형 아티스트 예고

가수 겸 래퍼 선재가 새 싱글로 컴백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가수 겸 래퍼 선재가 새 싱글로 컴백한다. /아메바컬쳐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래퍼 겸 가수 선재(snzae)가 신보로 돌아온다.

아메바컬쳐는 28일 "선재가 3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날'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앨범 발매를 공식화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눈을 클로즈업한 독특한 느낌의 일러스트와 발매 정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무드를 배가시키는 매력적인 색상 조합이 호기심을 유발하며 선재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감성에 기대감을 더했다.

새 싱글 '날'은 선재가 지난해 8월 발매한 EP앨범 'Born To Be Cool(본 투 비 쿨)'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당시 음악적으로도 비주얼적으로도 비약적인 성장을 입증했던 선재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완성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재는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힙합씬과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Poor Boy(푸어 보이)' 'A Drive_File 02(어 드라이브_파일 02)' 'Born To Be Cool' 등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해에는 JTBC '슈퍼밴드2'에 참가해 본선 1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보컬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이기도 했다.

매 앨범 자신의 심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음악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아온 선재가 이번 신보를 통해 담아낼 이야기에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집중된다.

선재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새 디지털 싱글 '날'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