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티저, 박해진·진기주·정준호·김희재 총출동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2.03.24 10:49 / 수정: 2022.03.24 10:49
티저 포스터 첫 공개…4월 23일 첫 방송
화려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지금부터, 쇼타임 첫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삼화네트웍스 제공
화려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지금부터, 쇼타임' 첫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삼화네트웍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의 티저 포스터에 화려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했다.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 제작진은 24일 드디어 베일을 벗고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중심엔 시크하고 매력적인 손짓을 하고 있는 박해진과 선하고 매력적인 미소를 짓는 진기주의 모습이 담겼다. 대대로 차차웅 집안을 지켜 온 장군신 최검 역의 정준호는 코믹한 표정에 진중미를 더해 어떤 캐릭터인지 궁금케 했다.

귀신 3인방으로 등장하는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은 인간미 가득한 표정으로 차차웅과 최검(정준호 분), 고슬해를 감싸고 있다.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 김희재는 순정만화 속 주인공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여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 김희재와 호흡을 맞출 아기무당 역의 장하은은 어린 나이다운 맑고 깔끔한 미소로 새로운 쇼타임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4월 23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