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대열, 3월 29일 육군 현역 입대 "덤덤히 다녀올 것"
입력: 2022.03.21 09:22 / 수정: 2022.03.21 09:22

팀 내 첫 번째로 군 복무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3월 2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그는 손편지로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더팩트 DB,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3월 29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그는 손편지로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더팩트 DB,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이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이대열이 오는 3월 29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입대 당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이어 소속사는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고려해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해 달라"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대열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대열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손편지로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는 "편지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게 오랜만이다. 골드니스(팬덤명)에게 3월 29일 군 입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찾아오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국방의 의무를 덤덤한 마음으로 조용히 다녀오려고 한다"며 그동안의 긴 연습생 생활과 지금까지의 골든차일드 리더로서 갖게 된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국방의 의무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대열은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녀올 테니까 골드니스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9명의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많이 응원해주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다"며 "좋은 추억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기억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이대열 손편지 글 전문>

골드니스!! 안녕하세요~! 골든차일드 리더 대열입니다!

우리 골드니스 잘 지내고 있었죠?! 한 계절의 추운 날씨가 지나가고 요즘은 조금 따뜻한 날씨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편지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게 오랜만인 것 같은데 이렇게 찾아뵙게 된 건 골드니스에게 3월 29일 군 입대의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찾아오게 됐습니다.

지난 콘서트에서 골드니스의 깜짝 이벤트와 함께 제가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어느덧 한 달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군 입대를 일주일 남짓 남겨두고 있습니다.

저는 국방의 의무를 덤덤한 마음으로 조용히 다녀오려 합니다. 그동안의 긴 연습생 생활과 지금까지의 골든차일드 리더로서 갖게 된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국방의 의무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2017년 8월 28일에 데뷔해 많이 부족한 리더였지만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골드니스 덕분에 힘들 때나 기쁠 때 많은 위로가 됐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게 됐습니다.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녀올 테니까 골드니스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9명의 골든차일드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시고 무엇보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국방의 의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고 싶을 거예요 골드니스♡ 좋은 추억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기억할게요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