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코로나19 확진 "가벼운 감기 증상에 검사 진행"
입력: 2022.03.18 17:29 / 수정: 2022.03.18 17:29

OCN '아일랜드' 촬영 일정 차질 생기나 "스케줄 중단"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벼운 감기 증상을 느껴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벼운 감기 증상을 느껴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8일 아스트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차은우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렸다.

관계자는 "차은우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가벼운 감기 증상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지침에 의하면 신속항원검사 결과 양성이 나오면 별도의 PCR 검사 없이 코로나 확진자로 인정된다.

이에 따라 차은우는 자가격리 치료를 결정하며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 소속사는 "예정돼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렵다"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차은우는 최근까지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 촬영에 전념해 왔다.

<다음은 아스트로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금일 (18일), 소속 아티스트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차은우 군은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아스트로 차은우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