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출연 확정
입력: 2022.03.18 11:27 / 수정: 2022.03.18 11:27

배드민턴 실업팀 코치 주상현 역 맡아

인교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배드민턴 실업팀 코치 주상현 역으로 출연한다. /H&엔터 제공
인교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배드민턴 실업팀 코치 주상현 역으로 출연한다. /H&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인교진이 배드민턴 실업팀 코치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 '갯마을 차차차'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감칠맛을 더한 연기로 안방을 사로잡은 인교진이 KBS2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극본 허성혜, 연출 조웅. 이하 '너가속')에 출연한다. 유니스의 호랑이 코치 주상현으로 분한다.

박주현, 채종협 등 청춘스타들의 만남과 신선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너가속'은 싱그러운 스물다섯,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과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이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 판이다.

인교진이 연기하는 주상현은 지나치게 엄격한 성격과 빡빡한 규칙으로 팀을 이끄는 탓에 선수들에게는 '주랄이'로 통하는 인물. 팀의 기강을 올바르게 잡기 위해 악역을 자처한 주상현의 남모를 속사정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박태준(채종협 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사제 케미스트리'도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인교진의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는 계속된다. 최근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의 메인 MC를 맡았고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 함께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AL'을 개설하며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인교진은 '너가속' 합류 소식을 전하며 본업인 배우로 돌아가 또 한 번 빛나는 활약을 예고했다. 전작들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디테일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인교진이 배드민턴 실업팀 코치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된다.

인교진을 비롯해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등이 출연하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오는 4월 20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