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학폭 예방 홍보대사 위촉…선한 영향력 전파
입력: 2022.03.17 10:12 / 수정: 2022.03.17 10:12

"학폭 예방 동참 매우 영광...최선 다할 것"

헨리가 학교 폭력 예방 홍보대사를 맡았다. /몬스터엔터 제공
헨리가 학교 폭력 예방 홍보대사를 맡았다. /몬스터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헨리가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헨리는 최근 서울 마포경찰서에서 학교 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그간 국제 아동 구호 비영리단체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 자체 유튜브 내 '같이 헨리' 등 아동·청소년을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을 해온 헨리는 학교 폭력이 사회 전반에서 관심을 가져할 문제라는 취지에 적극 공감해 학교 폭력 예방 홍보대사를 맡았다.

향후 헨리는 청소년층의 트렌드에 맞게 학교폭력 예방 포스터 및 영상을 제작한다. 각종 SNS뿐만 아니라 야외 대형 전광판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또 코로나19 확산 추이가 안정화되면 학교전담경찰관(SPO)과 함께 관내 초·중·고교를 직접 방문하여 학교폭력 예방 교육에 동참할 예정이다. 청소년층이 밀집하는 홍대 인근, 경의선 숲길 등에서 현장 캠페인도 진행한다.

헨리는 "평소 워낙 아이들을 좋아하는 편이고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왔는데 이렇게 본격적으로 학교폭력 예방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라며 "모두가 즐거운 학교 생활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언제든,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