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완료 '컴백 임박'
입력: 2022.03.16 12:26 / 수정: 2022.03.16 12:26

약 4년 만 컴백에 관심 집중

빅뱅이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YG 제공
빅뱅이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YG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빅뱅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돌입했다. 신곡 녹음을 마친데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완료했다.

1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빅뱅 지드래곤·태양·탑·대성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최근 모두 마쳤다. 신곡 제목이나 발매 일정 등은 아직 베일에 싸여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가 사실상 컴백 준비의 마지막 단계인 점을 생각하면 빅뱅의 컴백이 머지않은 것으로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의 컴백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며 "신곡 발매일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조만간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YG 측은 빅뱅이 올봄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꽃 피는 봄 돌아온다'고 전했었다. 빅뱅의 신곡은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약 4년 만이다. 당시 빅뱅은 '꽃길'을 통해 '우리 이게 마지막이 아니야 부디 또 만나요 꽃이 피면'이라고 노래했다.

지난 2006년 데뷔해 올해 17년차를 맞은 빅뱅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FANTASTIC BABY(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BANG BANG BANG)'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7년 탑을 시작으로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차례대로 군에 입대하면서 4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보냈다. '버닝썬 게이트' 등 각종 논란에 연루된 승리는 2019년 탈퇴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