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AAA와 계약…1호 아티스트
입력: 2022.03.16 11:14 / 수정: 2022.03.16 11:14

"제2의 전성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

그룹 울랄라세션이 AAA 1호 아티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 제2의 전성기를 노린다. /AAA 제공
그룹 울랄라세션이 AAA 1호 아티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 제2의 전성기를 노린다. /AAA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울랄라세션(ULALA SESSION)이 AAA와 함께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 AAA는 "그룹 울랄라세션(박승일, 김명훈, 최도원)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울랄라세션은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설립된 AAA는 음반기획과 제작을 주 사업 분야로 한다. 그간 KARD, 소야, 홀랜드, 동키즈, 써드아이 등 다양한 K-POP 아티스트의 앨범과 콘텐츠를 각 소속사들과의 협업으로 기획 및 제작한 바 있다.

울랄라세션은 AAA의 1호 아티스트로 함께한다. 이에 AAA 이만성 대표는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울랄라세션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울랄라세션은 탁월한 실력과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이후에도 다양한 형태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2'와 티빙 'ALIVE(얼라이브)'를 통해 활약하며 반가움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향후 '싱어게인2' TOP10으로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나설 예정이다.

2022년 AAA와 손 잡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울랄라세션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