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상한 이웃', 김지석 하석진 이현이 3MC 확정
입력: 2022.03.15 11:53 / 수정: 2022.03.15 11:53

오는 31일 첫 방송…정종선 PD "다양한 사람 사는 이야기 선보일 계획"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수상한 이웃이 김지석 하석진 이현이(왼쪽부터)의 출연을 확정했다. /에일리언컴퍼니, 매니지먼트 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수상한 이웃'이 김지석 하석진 이현이(왼쪽부터)의 출연을 확정했다. /에일리언컴퍼니, 매니지먼트 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이웃' 측이 MC를 확정하고 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알렸다.

'수상한 이웃'(연출 정종선)은 평범하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지닌 이웃들을 찾아가 그들의 사연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 측은 우리 주변에 놀라운 사연을 갖고 있거나 특별한 사건을 겪은 이웃들의 이야기를 들여다 보고 이를 통해 희로애락을 전한다는 방침이다.

방송을 이끌어 갈 3MC로는 김지석과 하석진, 이현이가 맡는다.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를 통해 '뇌섹남 절친 케미'를 보인 김지석과 하석진의 남다른 호흡은 물론, 톱모델에서 방송 엔터테이너로서 완벽 변신한 이현이가 합류해 3MC의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상한 이웃'의 연출을 맡은 정종선 PD는 "알고 보면 놀랍고 응원하고 싶은 이야기를 가졌거나, 다소 이상해 보였지만 사실은 저마다의 울림을 가진 이웃의 이야기 등 다양한 사람 사는 이야기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수상한 이웃'은 오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