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갓파더' 출연…첫 관찰 예능 도전
입력: 2022.03.14 08:46 / 수정: 2022.03.14 08:46

강주은-혜림과 '4차원 케미' 예고

가비가 갓파더에 출연해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그리고엔터 제공
가비가 '갓파더'에 출연해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한다. /그리고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갓파더'가 댄서 가비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봄맞이 새 단장에 나섰다.

14일 KBS에 따르면 가비는 오는 23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24회를 시작으로 강주은과 우혜림 모녀의 가족으로 합류해 '4차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가비는 '갓파더'를 통해 첫 관찰 예능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가비는 '갓파더' 첫 녹화부터 자유분방한 행동과 입담을 뽐냈다. 통통 튀는 매력의 가비와 온화한 성격인 강주은, 혜림이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가비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독특한 패션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댄서다. '헤이'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키며 다수의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여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갓파더'에서도 특유의 파격 패션은 물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발랄한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갓파더' 제작진은 "개성 넘치는 가비가 '강림 모녀'와 함께하게 됐다. 더욱 색다르고 유쾌한 모녀 관계를 보여주려고 한다"며 "가비와 강주은 그리고 혜림이 선보일 '케미'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