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키썸' 소속사, 첫 보이그룹 나인아이 론칭…세계관 티저 공개
입력: 2022.03.09 00:00 / 수정: 2022.03.09 00:00

10인조 신예그룹…방대한 세계관 시작으로 기대감 UP

퍼스트원엔터가 처음으로 론칭한 신인그룹 나인아이의 세계관 티저가 공개됐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퍼스트원엔터가 처음으로 론칭한 신인그룹 나인아이의 세계관 티저가 공개됐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첫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세계관 프롤로그를 기습 공개하며 새로운 4세대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은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세계관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게재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THE BIRTH OF NEW ALGORITHM(새로운 알고리즘의 탄생)'이라는 타이틀 아래 공개된 세계관 티저 포스터에는 다양한 장소에 있는 10명의 나인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대서사시의 초석을 다지는 나인아이의 세계관 영상 본편 릴리즈 정보와 함께 직접 제작에 참여한 스태프들의 생생한 리뷰가 기재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는 어지러운 현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나인아이의 10인 10색 비주얼과 고퀄리티 영상미, 압도적인 스케일로 담아내며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방대한 데이터와 미스터리한 기호가 새겨진 의문의 책이 등장, 향후 나인아이만의 어떤 독창적인 세계관이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나인아이는 가수 박선주, 나윤권, 키썸, 허찬미 등이 소속된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론칭하는 10인조 보이그룹이다. 한국인 멤버 9명과 태국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됐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폭넓은 음악성, '인문학, 아이돌, IT' 세 가지 영역을 결합한 유일무이한 콘셉트로 무장한 채 2022년 상반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나인아이의 세계관 영상 본편은 9일 저녁 9시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되며, 나인아이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