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포스터 공개, MC 태연→효린·비비비 걸그룹 6팀 총출동
입력: 2022.03.07 14:06 / 수정: 2022.03.07 14:06

31일 첫 방송 기대케 하는 각종 포스터+영상 공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2 첫 방송이 임박한 가운데, 제작진이 포스터 등 각종 티저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Mnet 제공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2' 첫 방송이 임박한 가운데, 제작진이 포스터 등 각종 티저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Mnet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퀸덤2'가 방송 전부터 출연진들의 공식 포스터, 화제 광고를 패러디한 프로그램 예고 영상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net '퀸덤2' 제작진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그랜드 마스터로 나서는 소녀시대 태연과 퀸 매니저 이용진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식 포스터는 체스판과 체스판 위 퀸들을 배경으로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한 태연과 이용진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6개의 체스 퀸 앞에 글로벌 걸그룹 소녀시대의 위엄을 드러내며 서 있는 태연의 모습은 한 눈에도 '퀸덤2'의 그랜드 마스터 퀸임을 상징한다. 이용진 또한 참가자 6팀의 걸그룹을 매니징하는 역할로 새롭게 활약할 것임을 암시한다.

앞서 제작진은 출연진들인 그룹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각 그룹의 정체성이 담긴 이미지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퀸덤2' 그랜드 마스터 태연의 광고를 패러디한 '퀸덤2 하세요'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예고만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화제를 모으며 종영했던 '퀸덤' 시즌1의 배턴을 이어받아 많은 관심 속에서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퀸덤2'가 또 어떤 특별한 무대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