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가슴으로 운다' 11년 만에 재해석…솔로버전 발표 
입력: 2022.03.04 10:42 / 수정: 2022.03.04 10:42

디셈버와 컬래버레이션 곡, 솔로곡으로 재탄생…5일 공개

가수 제이세라가 자신이 11년 전 참여했던 디셈버의 곡 가슴으로 운다를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가수 제이세라가 자신이 11년 전 참여했던 디셈버의 곡 '가슴으로 운다'를 솔로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디셈버 원곡 '가슴으로 운다'를 11년 만에 솔로 버전으로 발표한다.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가 5일 정오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가슴으로 운다'는 2011년 원곡 발표 당시에도 디셈버와 함께 가창했던 터라 제이세라에게는 더욱 의미가 있는 곡이다. 솔로버전에서는 제이세라의 독보적인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채워져 색다른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노래는 소중했고, 언제나 내 곁에 영원할 것만 같았던 그 사람에 대한 사랑과 미련의 감정을 담았다. 여기에 제이세라 특유의 또렷하고 다부진 보이스 톤에 애절함이 실려 색다른 감성이 느껴진다.

새 버전의 이 곡은 이민혁 '아로하',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오마이걸 효정 '사랑하고 있습니다', 송하예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 등 수많은 명품 리메이크곡들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았다.

최근 제이세라와 발표한 리메이크 앨범 '별이 될게'에도 참여했던 만큼 또 한 번의 '케미'가 기대를 더한다.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가요계에 리메이크 앨범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제이세라 본인이 참여했던 원곡을 11년 만에 재해석해 의미가 있는 곡"이라며 "신인 때와는 또 다른 음악적으로 성장한 제이세라의 모습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