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민, KBS 새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 확정
입력: 2022.03.03 11:11 / 수정: 2022.03.03 11:11

'옷소매' 후 차기작으로 첫 주말극 도전

배우 김강민이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을 확정하며 첫 주말극에 도전한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강민이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을 확정하며 첫 주말극에 도전한다. /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강민이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을 확정, 주말극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3일 "김강민이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극본 하명희, 연출 김성근)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드라마 '청춘기록' '사랑의 온도' '닥터스' 등 다수의 작품을 집필한 하명희 작가와 '대왕세종' '다함께 차차차'를 연출한 김성근 PD가 의기투합했다.

김강민은 극 중 현미래(배다빈 분)의 동생이자 김밥 회사 본부장 현정후 역을 맡는다. 현정후는 머리도 좋고, 영리하며 재미있으면 다 하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그런 그가 나유나(최예빈 분)를 만나며 재미를 느끼고, 호감을 갖는다.

최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김강민은 지아의 리메이크 앨범 '부디' '여가'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첫 주말극 도전에 나선 김강민이 현정후 캐릭터를 어떤 매력으로 그려낼지 기대가 모인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