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채수빈 로맨스 예고편 삽입된 곡
싱어송라이터 다운이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그가 부른 'What A Wonderful Day'가 2일 공개된다. /뮤직앤뉴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다운이 부른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다섯 번째 OST 'What A Wonderful Day(왓 어 원더풀 데이)'가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What A Wonderful Day'는 극 중 서범주(김우석 분)가 직접 부르기도 한 곡으로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로맨스 예고편에 삽입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싱어송라이터 다운 특유의 무드가 잘 녹여진 'What A Wonderful Day'는 간결한 노래 가사와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소프트 락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즐거운 날, 괴로운 날, 또는 아무 일 없는 평범한 날들이 교차하는 우리의 삶은 그 자체에 의미가 있음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속마음을 이야기하듯 애절한 여운을 남기는 다운의 보컬과 전체를 감싸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이 곡은 후반부 강렬한 대비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다운은 본인만이 가진 '새벽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가수 강다니엘의 앨범에 직접 참여한 데 이어 배우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작품 OST에도 참여하며 또 한 번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