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YG엔터 行...김희애·강동원과 한솥밥
입력: 2022.03.02 09:31 / 수정: 2022.03.02 09:31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할 것"

배우 유승호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배우 유승호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유승호가 YG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유승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여러 방면으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00년 드라마 '가시고기'로 데뷔한 유승호는 영화 '집으로...' '마음이...' '블라인드' '봉이 김선달' 등과 드라마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공부의 신'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복수가 돌아왔다'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월 종영한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원칙주의 감찰 남영으로 분한 그는 애틋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안방에 설렘을 선사하며 연기 경력 22년 차의 내공을 여과 없이 발휘했다. 이렇게 매 작품 자기 변주를 꾀하는 유승호가 YG엔터테인먼트를 만나 펼칠 활발한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유승호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YG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장현성 정혜영 강동원 유인나 수현 이성경 장기용 이수혁 경수진 등이 소속돼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