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사내맞선' OST 가창…안효섭 시점 담은 '스윗해'
입력: 2022.02.28 11:22 / 수정: 2022.02.28 11:22

28일 첫 방송 전 저녁 6시 선공개  

가수 이무진이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를 맡아 첫 방송 전부터 설렘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플렉스엠 제공
가수 이무진이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를 맡아 첫 방송 전부터 설렘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플렉스엠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이무진이 '사내맞선' OST로 설렘을 전한다.

이무진이 가창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극본 한설희, 연출 박선호) OST 파트1 '스윗해'가 2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스윗해'는 봄처럼 사랑이 시작되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와 산뜻한 리듬 위에 표현한 팝스타일의 곡이다. 남자 주인공 강태무(안효섭 분)의 시점에서 설레는 마음과 사랑이 시작될 때의 감정을 가사로 담아냈다.

특히 '스윗해'는 '사내맞선'의 본격적인 방영 전 선공개 되는 OST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노래를 통해 곧 시청자들을 찾는 '사내맞선'의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앞서 '사내맞선'은 멜로망스의 스페셜 트랙 '사랑인가봐'로 포문을 열었다. 여기에 이무진의 '스윗해'까지 더해지며 벌써부터 OST 라인업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이에 향후 공개될 OST에도 관심이 모인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와 정체를 속인 맞선 상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