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이 풍년' 임창정, 이름까지 외우는 33년 차 소통왕 저력 과시
입력: 2022.02.25 07:34 / 수정: 2022.02.25 07:34

BAR 사장님→AB6IX 전웅...성별·연령 불문 주접단 출격

가수 임창정의 공식 팬클럽 빠빠라기가 KBS2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에 출연했다. 성별과 연령을 불문한 주접단은 임창정을 향한 애정과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임창정의 공식 팬클럽 빠빠라기가 KBS2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에 출연했다. 성별과 연령을 불문한 주접단은 임창정을 향한 애정과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창정과 팬들이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4회에서는 임창정의 공식 팬클럽 빠빠라기가 주접단으로 출격했다. 성별과 연령 불문한 빠빠라기들은 임창정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덕질 30년 차라는 한 팬은 임창정으로 가득한 이른바 '임창정 바'를 운영한 이력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팬은 "손님들이 거의 임창정 팬들이다. 우리 창정이 형을 좋아하는 분들이라 돈을 받을 수가 없었다. 결국 망했다"라며 '웃픈' 사연을 전해 폭소케 했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임창정은 "팬들과 뭔가를 준비한다고 했을 때 어떤 느낌일지 굉장히 궁금했다. 생각보다 너무 감동적"이라며 "주접이 풍년'이 장수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정말 멋진 프로그램이다. 아주 오랫동안 노래와 연기를 해오면서 늘 나랑 함께하고 있다는 분들이 계신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여기에 그룹 AB6IX 멤버 전웅이 빠빠라기 신입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입덕' 3주 차라고 밝힌 그는 임창정의 히트곡 '늑대와 함께 춤을' 무대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그런가 하면 임창정이 준비한 깜짝 팬미팅 이벤트도 재미를 더했다. 한 호프집에서 팬들을 위한 역조공 서프라이즈에 나선 그는 "원래 팬들이 먼저 준비하는 게 70년 전통이다. 근데 내가 깼다"며 "왜 팬들만 하냐. 가수가 먼저 해놓고 팬들이 나중에 와서 즐기면 된다"고 팬들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뽐냈다. 하지만 일정 때문에 임창정이 먼저 떠난 후 팬들이 찾아온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반전을 선사했다.

특히 임창정은 데뷔 33년 차 소통왕답게 팬들의 이름을 외우고 있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과거 H.O.T.와 젝스키스가 활동하던 당시를 떠올린 임창정은 "그땐 알짜배기, 찐 팬들이 왔다"라고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17세의 어린 소녀 팬을 본 임창정은 감격에 젖어 한참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뭉클했다. 내가 이러려고 가수를 했다. 어린 시절, 이 친구와 나이가 같을 때 꿈을 갖고 이렇게 여기까지 왔다. 이 프로그램은 정말 만세"라고 말하며 두 손을 번쩍 들어 올렸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관한 이해를 도모하는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