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당나귀 귀' 새 보스로 합류…실제 일터 공개
입력: 2022.02.24 15:53 / 수정: 2022.02.24 15:53

'스우파' 화제 모은 허니제이, 보스로서의 모습에도 이목 집중

안무가 허니제이가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자신의 일터를 공개한다.
안무가 허니제이가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자신의 일터를 공개한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안무가 허니제이가 보스로서의 모습을 공개한다.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제작진은 24일 "허니제이가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허니제이는 Mnet 댄스 서바이벌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자신의 팀인 홀리뱅 크루를 최종 우승까지 이끈 리더이자 실용무용과 교수, 프로페셔널한 사업가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허니제이는 '스우파'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팀원과 경쟁 상대를 리스펙트하는 진정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줘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무대 위에서 엄청난 카리스마를 발산한 허니제이가 실제 일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당나귀 귀' 보스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첫 등장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새로운 보스 허니제이의 등장이 예고된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