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55주년 앨범 발매…'맞짱' MV 공개
입력: 2022.02.22 10:14 / 수정: 2022.02.22 10:14

'맞짱' 비롯해 신곡 7곡 수록

나훈아가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한다. /예아라 예소리 제공
나훈아가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한다. /예아라 예소리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나훈아의 55주년 앨범이 발매된다.

나훈아는 22일 오후 12시 데뷔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다날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한다.

나훈아의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에 수록된 신곡 '맞짱'은 무심한 세월에 끌려가기 싫은 마음에 세월과 맞짱 한번 붙어보자고 어깃장을 부리는 인생의 허무함이 담긴 곡이다. 나훈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지친 국민들의 마음을 치유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신곡 '맞짱'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국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한국형 판타지 무협 장르이며, 나훈아가 영웅으로 분해 마왕과 진정한 한 판 승부(맞짱)를 벌인다는 내용이다.

상상 속에 존재하는 마왕과의 맞짱을 위한 여정을 영화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국내 최고의 제작 스태프와 최신 VFX(시각효과기술) 제작 기술이 사용됐다.

지난 2020년 발표된 나훈아의 '테스형'이 유튜브 K-POP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가 어떤 반응을 일으킬지 관심을 모은다.

나훈아의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는 '맞짱', '누망(縷望)', '친정엄마(아내의 엄마)', '사랑의 지혜', '매우(梅雨)', '끈(미련 곰탱이)', '체인지(Change)' 등 신곡 7곡이 수록됐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